본문 바로가기
@ VM.VE (가치경영, 가치공학)/V05. 기능중심적 사고 FAST

ASTM VE표준 - Standard Practice for Constructing FAST Diagrams and Performing Function Analysis

by 바름브레인 CEO 2020. 3. 21.

Standard Practice for Constructing FAST Diagrams and Performing Function Analysis During Value Analysis Study, ASTM E2013-12, Active Standard

 

(ASTM https://www.astm.org/Standards/E2013.htm 자료의 구글번역자료를 일부 편집 요약하여 재구성)

 

 

1. 의의와 사용 
  (1) 이 실무 표준은 모든 이해당사자가 프로젝트의 목적에 대해 이해, 분석, 수정 및 동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형식을 설정합니다.   (2) 이 실무표준은 이해관계자의 요구와 욕구를 그 요구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비용과 비교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3) 이는 낮은 기본 설정 / 고비용 기능과 높은 기본 설정 / 저비용 기능을 식별하여 수행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가치 분석 연구에서 대체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기초정보로 사용됩니다.  (4) 

이 실무표준은 개발자, 소유자, 사용자, 계획자, 계약자, 건축가, 엔지니어, 가치 분석가, 비용 전문가 및 프로젝트의 예산, 건설, 유지 관리 또는 운영을 담당하는 사람을 포함한 이해 관계자를 지원합니다.

  (5) 건물 및 건물 시스템 및 기타 건설 프로젝트의 가치 분석 수행에 관한 실무표준 Practice E1699로 발표

  (6) 가치 분석 연구의 일환으로 관련 정보를 수집 한 후 대안을 식별하기 전에 기능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7) FAST (Function Analysis Systems Technique) 데이터는 비용과 관련하여 가치가 높은 대안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범위
  (1) 이 실무표준은 건물 프로젝트 또는 프로세스의 기능 분석을 위한 논리적 구조를 다룹니다.  (2) 이 실무표준은 프로젝트의 불필요한 비용을 식별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3) SI 단위로 명시된 값은 표준으로 간주. 괄호 안에 표시된 값은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되고 표준으로 간주되지 않는 인치-파운드 단위로의 수학 변환.

 

  (4) 이 표준은 그 사용과 관련된 모든 안전 문제를 다룰 목적으로 제정된 것은 아니다. 적절한 안전 및 보건 관행을 확립하고 사용하기 전에 규제 제한의 적용 가능성을 결정하는 것은 이 표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