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4. 5. 17:58ㆍ@ AM (자산관리)/A07. 도로AM
PIARC 소개
협회에 가입하는 것은 1909년 이래 모터시대에 존재했던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100 년이 지난 후, 협회는 도로와 도로 운송에 대한 세계적인 토론과 지식 공유를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촉진합니다. 협회는 현재 전 세계 122 명의 정부 회원을 자랑하며 유엔 경제 사회 이사회의 자문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세계도로협회(World Road Association, PIARC) 홈페이지>
< 전세계에서 개최되는 PIARC 이벤트를 보려면 위 그림 클릭해보세요>
Routes/Roads 매거진 발간
도로 자산관리 매뉴얼 소개
도로 인프라 자산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공공 부문이 소유 한 가장 귀중한 자산이며 국가의 경제를 지원합니다. 전통적인 관리 방법으로는 더 이상 21 세기 비즈니스 및 정치적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산 관리는 고속도로 및 기타 물리적 자산의 관리를 위해 여러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구현 된 잘 훈련 된 규율이며, 책임과 투명성, 보다 효율적인 자금 사용, 고객 기대에 대한 더 큰 초점, 보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 등을 위한 국가 시민 및 산업의 요구를 해결합니다.
모든 도로 조직은 자산을 관리하는 것으로 인식되지만, 서비스를 여행하는 대중 및 기타 이해 관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자산 관리 프레임 워크를 모두 적용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매뉴얼은 세계도로협회(World Road Association, PIARC)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도로 인프라 자산 (도로 조직의 가장 소중한 자산)과 구현 및 운영에 대한보다 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지원하기 위해 자산관리 원칙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매뉴얼은 여러 국가의 매뉴얼, 문서, 웹 사이트 및 자료를 참조하기 때문에 자산 관리의 진행 상황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매뉴얼에는 자산 관리 구현에서 얻은 교훈과 경험을 문서화하는 성공적인 사례에 대한 사례 연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로 AM, 실무가 통합됨에 따라 적절한 수준의 자산 관리 실무가 도로 조직 또는 도로 조직 내에서 다른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매뉴얼은 조직 자산 관리 역량 (성숙도 수준 )과 상관없이 국가 및 지방 도로 조직을 대상으로 하며 고위 의사결정자, 자산관리자 및 실무자를 포함하여 고속도로 인프라 관리에 관련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매뉴얼은 이미 성공적으로 채택된 접근 방식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자산관리와 관련된 장점의 구현 및 제공에 대한 일관된 접근 및 이해를 위한 기초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자산관리 프레임워크는 이 자산 관리에 관한 설명서를 적시에 보존 조치 및 리스크과 리스크관리의 고려 사항을 포함하여 전체 자산의 수명에 대한 관리 주소 단기 및 장기의 상태 및 성능 또한 경제 성장과 국가 및 지방 도로 네트워크의 요구에 기여하는 도로 인프라 자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자금 조달 및 이해 관계자와의 의사소통 개선을 지원합니다. 또한 성숙도 수준을 점진적으로 향상시켜 유지 관리 의사 결정 기능의 발전을 고려한 모든 주제를 설명합니다 .
주요 정보
도로자산관리 온라인 설명서
관련 약어
발췌:
'@ AM (자산관리) > A07. 도로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은행그룹 World Bank Group] WBG(2017) 기술보고서 - 기후변화를 도로자산관리에 통합하기 (0) | 2023.09.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