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K/J05. 벤치마킹

[Infra AVR 국제대회] Value Analysis Canada 2020 심포지움 - 온라인으로 개최

by 바름브레인 CEO 2020. 9. 13.

2020.10.05~07 Canada VA 컨퍼런스가 온라인 심포지움으로 개최됩니다.  본 AVR 블로그에서 이 대회를 이 사이트에서 계속 팔로업 및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다음은 위 사이트에 대한 국문 번역서비스입니다.

 

Value Analysis Canada(VAC)는 사실상 올해 연례컨퍼런스/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날짜는 2020 년 10 월 5-7 일입니다. 또한 반나절 형식(오후 12시 – 오후 5시) (동부 표준시)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날짜를 다이어리에 기록해 두시기 바랍니다.

 

심포지엄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6 개월은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기업과 정부가 생존하기 위해 창의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정말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질병과 사망으로 인한 개인적인 피해는 전 세계적으로 비극적인 수준입니다.

 

VAC는 기업, 정부 및 개인이 가치 분석 / 관리를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경험을 민간 및 공공 부문에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해 심포지엄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제안하겠다는 Value 커뮤니티 회원들로부터 놀라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연사는 캐나다, 미국 및 유럽 출신 들입니다. 또한 여러 회사와 개인으로부터 반나절(1/2 day) 형식을 좋아하고 이렇게 하면 참석할 계획이라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심포지엄은 사전 녹음된 20분 프레젠테이션과 10분 라이브 Q & A로 구성됩니다. 이 형식은 다른 협회의 최근 컨퍼런스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VAC는 또한 최근 캐나다의 모든 주요 커뮤니티에 대규모 메일을 보내서 이러한 커뮤니티의 많은 임원들이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에서 VA / VM을 사용하는 이점을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VA / VM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커뮤니티 임원들과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주 및 연방 의회 의원에게 유사한 편지를 보낼 계획입니다.

 

발표자 및 등록 정보는 VAC웹 사이트 valueanalysis.ca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