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M.VE

OMB Circular A-131 가치공학 Value Engineering 일부 개정

by 바름브레인 CEO 2022. 3. 16.

2013년에 개정이 되었습니다. 그 개정 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https://www.whitehouse.gov/sites/whitehouse.gov/files/omb/circulars/A131/a131-122013.pdf

 

가치 분석, 가치 관리, 가치 계획 또는 가치 관리라고도 하는 VE는“가장 가치”또는 가치와 비용 사이의 최상의 관계를 결정하기 위해 품목 또는 프로세스의 기능을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이 지침의 목적 상 "최고의 가치"는 허용 가능한 수준의 성능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최저 수명주기 비용으로 필요한 기본 기능을 일관되게 수행하는 품목 또는 프로세스로 표현됩니다. VE는 운영 능률화, 품질 향상, 비용 절감 또는 회피의 전반적인 관리 목표에 기여합니다.

VE는 프로그램과 프로젝트 관리자 및이를 지원하는 조직에 올바른 요구를 적절히 파악했는지 지속적으로 고려하고, 기관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계획, 계약 및 기타 문서를 변경하기 위한 훈련되고 테스트 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VE의 결과는 프로젝트, 프로그램 또는 시스템 수명 동안 낮은 비용으로 기본 기능을 충족하기 위해 최상의 가치가 초기 자금 지출을 필요로 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VE를 저축 및 효율성 방법론으로 사용하는 것은 2 차 세계 대전 당시 산업계에서 시작되었으며 연방 정부 기관에 의해 채택되어 큰 투자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잠재력을 인정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VE는 혁신적인 품질, 성능 및 제품을 육성하고 필요한 품질과 성능 수준을 유지하면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효과적인 기술로 자주 인용되었습니다.

VE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생산 및 제조, 사양, 표준, 계약 요구 사항 및 기타 취득 프로그램 문서 및 시설 설계 및 구성에 적용되었습니다.

VE는 연방 기관이 프로그램 및 획득 비용을 줄이고, 품질 및 적시 성능을 개선하며, 21 세기의 기대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을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폐기물 및 비 효율성을 줄이는 잘 확립 된 상업적 관행입니다.

이 안내문은 연방 정부가 필요할 때마다 새 프로젝트와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VE 사용을 고려할 수 있는 기능과 도구를 갖도록 개정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개정 내용은 아래 사이트로 방문하세요

https://www.whitehouse.gov/sites/whitehouse.gov/files/omb/circulars/A131/a131-122013.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