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K/J05. 벤치마킹

[AVR 뉴스] SAVE International(2020.07.29)의 VM Guide - A Guide to the Value Methodology Body of Knowledge (가치방법론 지식체계 가이드) 모든 포맷으로 출시

by 바름브레인 CEO 2020. 7. 29.

 

올해 SAVE InternationalVM Guide - A Guide to the Value Methodology Body of Knowledge (가치방법론 지식체계 가이드)가 출간되었습니다. 본 사이트는 이 가이드의 연혁을 다루겠습니다. 다음은 이 가이드 출시에 대한 소개내용입니다. 

------------ 아래 ----------

SAVE InternationalVM 가이드 (Value Methodology Body of Knowledge) 가이드를 인쇄, 전자 책 및 PDF 등 모든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VM 가이드의 인쇄 및 전자 책 버전은 Amazon.co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버전은 SAVE International의 온라인 상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VM 가이드는 가치 향상 기술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결정적인 리소스입니다. 이 필수 가이드는 SAVE International의 실무 표준 및 전문 인증 프로그램의 기초가 됩니다.

 

여기에서 독자는 VM 잡플랜이라고하는 기본 프로세스에 관한 풍부한 정보와 VM 연구의 성능을 지원하는 기술 적용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책에는 또한 촉진 프로그램에 대한 실질적인 지침과 VM 프로그램의 작성 및 관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VM Guide 사본을 주문하십시오! 또한 이 정보를 동료, 고객 및 Value Engineering 산업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