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M.VE/V1. VE관련 법령

조지부시 미국 대통령 백완관 OMB Circular A-131 Value Engineering(가치공학) 웹사이트

by 바름브레인 CEO 2020. 4. 17.

https://georgewbush-whitehouse.archives.gov/omb/circulars/a131/a131.html

 

Circular No. A-131 -- Value Engineering

Circular No. A-131 May 21, 1993 TO THE HEADS OF EXECUTIVE DEPARTMENTS AND ESTABLISHMENTS SUBJECT:  Value Engineering 1. Purpose 2. Supersession Information 3. Authority 4. Background 5. Relationship to other management improvement processes 6. Definitions

georgewbush-whitehouse.archives.gov

1993 년 5 월 21 일

행정 부서와 설립의 머리에

주제 :  가치 공학

1. 목적
2. 감독 세션 정보
3. 권한
4. 배경
5. 다른 경영 개선 프로세스와의 관계
6. 정의
7. 정책
8. 기관 책임
9. OMB에 대한 보고서
10. 감사관 일반 감사
11. 관련 지침
12. 유효 날짜 및 구현
13. 일몰 검토
14. 문의

 

1. 목적 . 이 안내문은 연방 부서 및 기관이 적절한 경우 프로그램 및 취득 비용을 줄이기 위해 VE (Value Engineering)를 관리 도구로 사용해야합니다.

 

2. 슈퍼 세션 정보 . 이 안내문 은 1988 년 1 월 26 일자 Value Engineering의 OMB Circular No. A-131을 대체하고 취소합니다 .

 

3. 권한 . 이 안내문은 31 USC [[section]] 1111에 따라 발행되었습니다.

 

4. 배경. 본 지침의 목적상, 가치분석, 가치관리는 VE와 동의어로 간주됩니다. VE는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 및 품질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생산 및 제조; 사양, 표준, 계약 요건 및 기타 취득 프로그램 문서; 시설 설계 및 시공. 제품, 시스템 또는 절차의 수명주기 중 언제라도 성공적으로 도입될 수 있습니다. VE는 품목 또는 프로세스의 기능을 분석하여 "최고의 가치"또는 가치와 비용의 최상의 관계를 결정하는 기술입니다. 즉, "최고의 가치"는 필요한 기본 기능을 일관되게 수행하고 총 비용이 가장 낮은 품목 또는 프로세스로 표시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설 건설에 VE를 적용하는 것은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실무와 재료를 통합하는 방식으로 건축에 접근 할 때 더 나은 가치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VE는 산업계에서 시작되었으며 대규모 투자 수익률로 인해 연방 정부로 확산되었습니다. VE는 필요한 품질 수준을 유지하면서 정부의 비용을 낮추는 효과적인 기술로 오랫동안 인식되어 왔습니다. 연방 인수 프로그램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1991 년 8 월 대통령의 청렴성과 효율성 협의회에 의한 연방 정부의 VE 감사는 VE의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 연방 기관이 더 많은 것을 수행할 수 있고 수행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또한 회계 사무국과 대행 검사관이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법을 더 많이 사용하면 정부에 추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5. 다른 경영 개선 프로세스와의 관계 . VE는 운영을 개선하고 비용을 줄이기 위해 단독으로 또는 다른 관리 기술 및 방법론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관리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전체 품질 관리 프로세스에는 이러한 기술을 프로세스 및 제품 개선의 분석 도구로 사용하여 VE 및 수명주기 비용, 동시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비용 (cost-to-cost) 접근 방식과 같은 VE 및 기타 비용 절감 기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VE는 운영 효율화, 품질 향상, 비용 절감의 전반적인 관리 목표에 기여하며 환경 적으로 건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관행과 자료의 사용을 늘릴 수 있습니다. VE와 다른 관리 기술 간의 보완적인 관계는 전체 관리 목표를 달성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6. 정의 .

  1. 대행사 . 본 지침에서 사용되는 "대행사"라는 용어는 각각 미국 법 5 편 타이틀 101, 104 (1)의 의미 내에서 행정부 또는 독립적 인 시설을 의미합니다.

  2. 수명주기 비용 . 유효 수명 동안 계산 된 시스템, 건물 또는 기타 제품의 총 비용. 여기에는 환경 및 에너지 비용을 포함하여 지정된 기간 동안 시스템 또는 제품을 획득, 소유, 운영, 유지 관리 및 폐기하는 데 관련된 모든 관련 비용이 포함됩니다.

  3. 비용 절감 .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예상 비용 수준보다 실제 지출을 줄입니다.

  4. 비용 회피 . 즉각적인 시간 내에 취해지는 조치로 향후 비용이 절감됩니다. 예를 들어, 고장 사이의 평균 시간을 늘리고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이는 엔지니어링 개선은 비용 회피 조치입니다.

  5. 사내 저축 . VE 기술을 사용하여 사내 대행사 직원이 순 라이프 사이클 비용을 절감합니다.

  6. 계약 저축 . VE 연구의 성과를 계약하거나 계약자가 제출 한 Value Engineering Change Proposal을 통해 순 수명주기 비용 절감.

  7. TQM (Total Quality Management) . 전통적인 관리 방식을 재구성하여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위한 고객 기반 관리 철학. TQM의 필수 부분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분석 기법을 사용하여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입니다. 목표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재발하지 않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가치 공학은 TQM 프로세스에서 분석 기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8. 가치공학 . 필요한 성능, 신뢰성, 품질 및 안전과 일치하는 최저 수명주기 비용으로 필수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 장비, 시설, 서비스 및 소모품의 기능을 분석하기위한 체계적인 노력. 이러한 조직화 된 노력은 사내 대행사 직원과 계약자 직원 모두가 수행 할 수 있습니다.

  9. VECP (Value Engineering Change Proposal) . 계약에 정의 된 프로젝트 계획, 설계 또는 사양의 변경을 통해 프로젝트의 수명주기 비용을 정부로 낮추는 연방 인수 규정 (FAR)의 VE 조항에 따라 계약자가 제출 한 제안.

  10. 가치 공학 제안서 (VEP) . 정부 기관 프로젝트 / 프로그램에 대한 VE 연구를 제공하기 위해 사내 대행사에서 개발 한 제안서 또는 V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약하에 계약자가 개발 한 제안서.

7. 정책 . 연방 기관은 VE를 관리 도구로 사용하여 적절한 경우 실제 예산을 보장하고 불필요한 자본 및 운영 비용을 식별 및 제거하며 최적의 프로그램 품질 및 획득 기능을 개선 및 유지해야합니다. 고위 경영진은 VE 프로그램, 절차 및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유지하여 기관의 업무 수행을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이며 환경 적으로 건전한 체계의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개발 및 유지 보수를 제공한다.

 

8. 기관의 책임 . 기관은 체계적인 VE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최소한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에이전시 VE 노력을 모니터링하고 조정할 고위 경영진을 지정합니다.

  2. VE 기술 적용으로 절감 효과가 가장 큰 프로그램 / 프로젝트를 식별하기 위해 사내 직원과 계약자 모두를위한 기준과 지침을 개발하십시오. 기준과 지침은 계획, 설계 및 기타 프로젝트 / 프로그램 / 시스템 /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잠재적 절감이 가장 크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대행사 가이드 라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가치 엔지니어링을 통한 순 수명주기 비용 절감을 측정합니다. 가치 공학으로부터의 순 수명주기 비용 절감은 가치 공학 기능에 의해 생성 된 총 절감액에서 프로그램 수명 동안 가치 공학 기능을 수행하는 정부의 비용을 빼서 결정됩니다.

    2. VE 적용이 필요한 프로젝트 / 프로그램에 대한 달러 금액 기준 액. VE 신청이 필요한 대행사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의 최소 기준 액은 백만 달러입니다. 대행사 재량에 따라 대행사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에 대해 더 낮은 임계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FAR 48.201 (a)에 따라 VE 연구 수행 요건에 면제를 부여하는 기준.

    4. 건설 프로젝트 / 프로그램 및 기타 프로젝트 / 프로그램에 VE를 적용 할 수 있도록하는 지침에는 환경 적으로 건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환경 적으로 건전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고려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3. 특정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에 대한 VE 연구 수행 요건의 포기를 허용하기 위해, [[8]] 8a에 따라 지정된 고위 경영진에게 책임을 부여하십시오. 이 책임은 다른 적절한 공무원에게 위임 될 수 있습니다.

  4. VE 노력 조정 및 모니터링을 담당하는 기관 직원과 VE 제안, 변경 제안 및 평가를 개발, 검토, 분석 및 수행하는 담당자에게 VE 기술 교육을 제공합니다.

  5. 대행사 VE 노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OMB에 대한 연간 예산 요청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VE 기술 사용을 요구하는 기관 기준을 충족하는 프로젝트 / 프로그램 / 시스템 / 제품에 파일을 유지하십시오. 기관 기준에 부합하는 프로젝트 / 프로그램에 대한 VE 연구 면제를 부여한 이유가 문서에 포함되어야합니다. VE 제안서의 권고 사항을 이행하지 않은 이유도 문서화해야합니다.
  7. 파트 48 및 52에 명시된 VE 조항의 사용을 포함하여 FAR의 취득 요구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8. 기관에서 VE를 사용하기위한 연간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최소한이 계획은 내년도 및 VE 프로젝트가 프로그램 회계, 다음 회계 연도에 적용될 프로그램, 시스템, 제품 등을 계획하고 이러한 프로젝트의 예상 비용을 식별해야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기관의 연례 보고서에서 OMB에 요구되는 범주별로 나열되어야합니다. VEP와 VECP는 적절한 범주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요청시 연간 계획을 OMB 검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아래에 설명 된대로 매년 VE 활동에 대해 OMB에 보고하십시오.

9. OMB에보고 합니다. 총 예산이 천만 달러 미만이거나 총 조달 의무가 주어진 회계 연도에 천만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기관을 제외하고 각 기관은 매년 VE를 사용한 회계 연도 결과를 OMB에보고해야합니다. 보고서는 해당 연도의 12 월 31 일까지 OMB로 마감되며 기관의 VE 관리자의 현재 이름, 주소 및 전화 번호를 포함해야합니다. 보고서 형식은 첨부 파일에 제공됩니다.

보고서의 Part I VE를 통해 달성 된 순 수명주기 비용 절감을 요구합니다. 또한, 기관이 백만 달러를 초과 할 경우 기관이 VE 사용을 요구하기 위해 수립 한 프로젝트 / 프로그램 달러 금액 임계 값을 기관에 제시해야합니다. 임계 값이 범주마다 다른 경우 모든 범주에 대한 임계 값을 표시하십시오. VE 제안 및 VE 변경 제안으로 인한 절감액은 적절한 범주에 포함되어야합니다.

 

Part II는 상위 20 회계 연도 VE 프로젝트 (또는 20 개 미만인 경우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을 요구합니다. 프로젝트를 제목별로 나열하고 VE의 적용을 통해 달성 된 순 수명주기 비용 절감 및 품질 향상을 보여줍니다. 

 

Part III은 기관이 비용 절감 또는 비용 회피를보고하는 각 프로그램 / 프로젝트에 대해 연간 비용 절감, 비용 회피 및 계약자와 비용 분담에 대한 세부 일정을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모든 일정의 총계는 연례 보고서의 IA 부에보고 된 총계와 같아야합니다.

 

10. 감사관 일반 감사 . 이 개정 된 안내문이 발행 된 지 2 년 후, 기관 책임자는 검사 기관 총장 (IGs)에게 (1) 기관보고 가치 절감 효과의 정확성을 검증하고 (2) 기관 가치 공학의 적정성을 평가하기 위해 기관 가치 공학 프로그램을 감사하도록 요청해야한다. 이 개정 된 시행 규칙의 정책, 절차 및 이행. 그 후 정기적으로 기관 IG는 필요에 따라 기관이 VE 절감액을보고해야한다.

 

11. 관련 지침 . 일반적으로, 가치 공학 투자는 OMB Circular No. A-94, 섹션 8.c에 기술 된 바와 같이 적절한 이자율로 할인 될 때 ​​양의 순 현재 가치를 가져야합니다. 가치 공학에 대한 자세한 지침은 연방 취득 규정 (Federal Acquisition Regulations)의 해당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12. 유효 날짜 및 구현 . 이 안내문은 Federal Register에 게시 된 후 30 일 이내에 적용됩니다.. 부서 및 에이전시 책임자는이 안내문을 적절한 프로그램 및 기타 직원에게 배포, 이행 전략 개발 및 직원 교육 시작과 같은 이러한 정책의 효과적인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러한 정책은 FAR (Federal Acquisition Regulation)에서 구현되어야하므로, 기관은 Federal Acquisition Regulatory Councils에서 수행하는 조달 규정 구현 개발을 복제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FAR에서 이러한 정책을 구현하려면 아래 지정된 기간 내에 수행해야합니다.

 

미연방 조달 정책위원회 (Federal Procurement Policy Office) 6 (a) 항에 따라 , 연방 취득 규제위원회는 개정 된 (41 USC 401 et se. 이 안내문이 연방 양식에 최종 양식으로 게시 된 날짜 입니다. 180 일 기간 내에 최종 FAR 규정의 공포는 41 USC 405 (b)에 규정 된대로 "시의 적절하게"발행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3. 일몰 검토 . 이 안내문에 포함 된 정책은 발행일로부터 5 년 동안 OMB에 의해 검토됩니다.

 

14. 문의 . 이 안내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워싱턴 DC 20503 번지 725 17 번가 725 번 전화 번호 (OMB)에서 전화 (202) 395-6803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레온 파 네타
감독

부착